본문 바로가기
AI SCHOOL/TIL

[DAY 66] Week 15 Insight Day 미드프로젝트2 시작

2023. 3. 30.

20230330(목) 인사이트 데이

으쌰으쌰팀3 활동이 오전 시간으로 마무리 됐다. 그리고 오후부터 새로운 팀인 으쌰으쌰팀4와의 활동과 동시에 미드프로젝트2를 시작했다.

오전

으쌰으쌰팀3과 zoom 소회의실에 모여서 마지막 시간을 보냈다.
당장 진행할 프로젝트도 없고 과제도 없어서 얘기를 많이 한 것 같다. 마지막 날이 돼서야 이런 시간이 생겼다.
오전 시간이 끝날 때 서로 미드프로젝트2를 응원하며 해산했다.

오후

지난주 WIL 우수 사례 3인에 선정되었다. 잘 작성하고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져서 뿌듯했다.

머신러닝 성능 향상에 대한 내용을 진행한 지난주 설문 결과를 확인하니 스스로 학습에 만족한다고 응답하신 수강생 비율이 역대 최저였다. 역시 어려운 파트인 것 같다.

설문 데이터 확인 후 으쌰으쌰팀4가 발표되었다. 이번 팀과 강의가 끝날 때까지 활동하고, 파이널 프로젝트와 데이터톤은 자율적인 팀 빌딩을 한다는 안내를 들었다.

일정 공지
내일 Special Lecture 코딩테스트 연습 1회차가 있다.
앞으로 4회 금요일마다 진행 예정이다.
코딩테스트 연습 강의에서 많은 것을 흡수하고 싶다.

그리고 이번 미드프로젝트2는 미드프로젝트1에 비해 일정이 매우 타이트하다.
1주일의 시간이 주어졌다. 20230406에 발표 및 종합회고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프로젝트 멘토분들도 3인으로 한 분 축소되었다.

미드프로젝트로 인해 오늘은 재잘재잘팀과의 회고, 자기주도학습 시간은 생략되었고 14시부터 바로 으쌰으쌰팀4와 미드프로젝트2를 시작했다.
팀명을 결정하고 주제를 결정했으며 대략적인 방향을 설정했다.

반응형

댓글